오감/미각

문정 열둘칼국수

v 2019. 10. 17. 08:09

위치는 문정 화엄타워 2층

메뉴는 칼국수와 만두 두가지며 계절로 비빔국수도 있다고 한다.
찾아보던 시절엔 여러개였던거 같았는데 내가 갔을 땐 그랬고 영업 시간 역시 평일 11시-13신가... 15시 정도로 짧았다.


특이하게 추가 할 수 있는 메뉴가 유부인 곳.
김치 밥 물은 셀프서비스로 원하는 양 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다. 개인적으로 겉절이 김치가 매우 맛있었다.

유부 반 김 반으로 끓여서 나오는 칼국수. 일반적인 칼국수와 달리 파가 고명으로 없는데, 파는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먹을때나 나왔을 때 넣어서 먹으면 된다.


면이 쫄깃해서 매우 맛있다.
계속 끓여서 먹는 거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았다. 국물도 매콤하지만 맵지는 않은 맛!



추가로 만두도 주문! 육즙도 많고 약간 김치만두처럼 개운한 맛이 들어서 맛있었다.

​밖에 사람들이 줄서서 까지 기다리던데 그 이유가 있다 ㅎㅎ

반응형